26회 홈커밍데이 겸 등산대회 개최

서울대학교총 동창회(회장 林光洙)는 지난 10월 17일 5천 여명의 동문과 그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제26회 홈커밍데이 겸 서울대 가족 친목 등산대회를 개최했다.오전 9시부터 모교 관악캠퍼스 대운동장에서 접수를 마친 동문 가족들은 趙英男(64년 音大入)동문의 CD와 인카 자동차보험사에서 협찬한 스포츠용 손목보호대를 기념품으로 받고 모교 재학생들의 인솔로 등반을 시작했다.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서 삼삼오오 가족 단위로 길을 나선 참석자들은 관악산 아카시아 동산, 제4야영장, 무너미 고개를 넘어 약 1시간 동안 산행을 하였다.
이어 본회 許 瑄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2부 기념행사에서 林光洙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언제 찾아와도 변함없이 우리를 반겨주는 산을 오른다는 것은 평생 좋은 친구 하나를 얻는 것과 같다며 지치고 힘들 때 잠시 시간을 내어 구불구불한 산길과 계곡, 그 사이로 자라는 풀과 꽃을 감상하다 보면 흐르는 땀방울을 통해 얼굴도 맑아지고, 마음도 맑아진다고 말했다.
모교 鄭雲燦 총장은 축사에서 "지난 1년간 숨가쁘게 달려온 덕분에 학부정원 감축으로 소수정예 교육체제로의 변모, 기초교육 강화, 지역균형선발제 도입 등 재학생들을 지식창조자로 기르기 위한 작업이 착실히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하고 "모교를 사랑하는 동문들의 고견을 늘 경청하고, 모교가 가야 할 방향과 목적지를 향해 함께 걸어가겠다"고 덧붙였다.

2004서울대 동문 바둑대회

총동창회와 모교주최, 재)한국기원 주관으로 지난 11월 14일 서울대학교 체육관에서 동문간 친선을 위한 바둑대회가 열렸다. 대회결과는 다음과 같다
1.단체전:우승: 치과대학동문회,준우승: 상공연합팀
2.개인최강조 : 우 승-김형균 공대재학생(01입학)
준우승-안정웅 자연과학대(87졸업)